예쁘고 오래가는 주방 인테리어, 싱크대 인테리어 참고하기 좋은 사진 모음
본문 바로가기

공간

예쁘고 오래가는 주방 인테리어, 싱크대 인테리어 참고하기 좋은 사진 모음

주방 인테리어가 예쁘면 요리하기도 좋다.

설거지나 기타 정리를 하더라도 엄청난 피로감이 따르는 일같은 느낌이 덜어진다.

어디에 있든, 어딜 가든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무드, 분위기이다.

주방은 의식주 중 식을 담당하는 아주 중요한 곳으로 취향에 맞게 꾸며진다면 자꾸 더 들어가고 싶고 들여다 보고 싶은 공간이 된다.

그렇다면 내가 조금 더 오랜 시간을 머물고 싶게 만드는 주방을 만들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

아래 주방 인테리어 아이디어 사진들을 한 번 참고해보자.

 

stylebyemilyhenderson

일단 주방 인테리어에서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식기나 그릇의 통일감이다.

사실 인테리어에서 무엇이든 통일감이 느껴진다면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가는 느낌이다.

어떻게 어떤 식으로 인테리어를 해 나아가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일단 지저분한 요소들을 빼고 통일감을 주어 최소한으로 간소화 시키는 것이 첫번째 단계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하다보면 어떤 부분에는 조금 더 색다른 요소를 더하고 싶어진다거나, 다른 부분에는 더 이상의 요소는 추가하지 않아야겠구나 하는 생각들이 듬성듬성 피어나게 된다.

우선 미니멀하게 만들고나서 드는 생각들을 정리해 인테리어를 완성해 나가는 것이다.

 

stylebyemilyhenderson
stylebyemilyhenderson

도마 블러썸 원목 플레이팅/요리겸용 (각인 및 대량 주문 가능)

stylebyemilyhenderson

 

주방에 그닥 어울리지 않는 인테리어 요소 중 하나가 책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물에 쉽게 닿지 않는 곳에서는 좋은 인테리어 요소가 될 수도 있겟다는 생각이 들었다.

주방에서 실질적으로 많이 쓰일 수 있는 자주 보는 레시피 책도 괜찮을 것 같고, 철저하게 인테리어만을 신경 쓴 책이 되어도 괜찮을 것 같다.

 

 

stylebyemilyhenderson
stylebyemilyhenderson

옻칠 볶음스푼 중 + 소, 짙은 적색, 1세트

나무로 된 주방 식기들은 예쁘고 보기 편안한 느낌을 준다.

물에 닿지 않게 잘 관리해야 할 것 같지만, 그냥 잘 쓰면 된다. 에쁜 것들은 알아서 애지중지하게 잘 쓰게 된다.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모든 건 익숙해져서 처음처럼 쓰게 되진 않지만 말이다.

 

 

COURTESY OF RIVERSIDE HOUSE
COURTESY OF RIVERSIDE HOUSE

전체적인 주방 우드 인테리어 사진이다.

언젠가 해보고 싶은 인테리어 중 하나인데, 의외로 함께 어울리는 색을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

'나무'인 만큼 모든 색과 다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인테리어 사진을 쭉 보다보면 꼭 그렇지도 않다.

전체적인 가구 뿐만 아니라, 식기도 함께 통일한 모습이다.

 

COURTESY OF SPACE EXPLORATION

너무 예쁜 화이트톤의 주방 인테리어.

주방에서 가장 쉽고 예쁘게 할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

전체적인 톤을 화이트로 잡고, 요소요소에 우드 인테리어를 넣는 것. 베스트다.

여기에선 인덕션과, 기타 스테인레스의 기구 들조차 함꼐 어우러지는 인테리어 느낌이 든다.

 

 

 

BRIAN BOONHON
COURTESY OF SPACE EXPLORATION

감성 캠핑 라탄 전구 당기는 전구 간접 조명 등 전등갓, 클래식_등갓, 화이트

이것도 주방 인테리어에서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아이디어 중 하나이다. 주방에 꽃이나 식물을 배치시키는 것.

러프한 식물을 툭 두는 것도 너무 예쁘고, 취향에 따라 잘 정돈된 센터피스를 두는 것도 좋다.

지금 당장 주방 인테리어를 바꾸기 힘들다면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아이디어.

 

 

COURTESY OF ALSON VICTORIA

매니아층이 좋아할 만한 주방 인테리어 아이디어. 검정이 섞여 자칫 주방과는 위화감이 있어 보이는 느낌을 줄 수도 있지만, 화이트와 마찬가지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컬러 중 하나. 블랙이다.

블랙과 함께 밝은 느낌의 골드 컬러가 더해져서, 조화로운 느낌을 준다.

언젠가 블랙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참고하기 좋은 인테리어 글을 작성한 적 있는데, 그때도 블랙 색상은 골드와 어울리는 경우가 많았던 것 같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