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리는 꿈을 꾸었나요? 때리는 꿈 맞는 꿈 해몽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때리는 꿈을 꾸었나요? 때리는 꿈 맞는 꿈 해몽 총정리

'찾기'나 'Ctrl+F' 키를 활용해

찾고자하는 꿈의 단어를 검색해보세요!

꿈해몽을 더욱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작성해두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 평소 꿈을 정말 자주 꾸는 편인데요.

내 일상과 상관없어 보이는

단순 심리몽을 꾸기도 하고

중요한 일이나 큰 일을 앞두고

그것과 관련이 있어 보이는

묘한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그럴 때마다 꿈해몽을 자주 찾아보곤 합니다.

 

하지만 꿈 해몽을 찾아볼 때 알아야 할 것

바로 꿈에서의 내 기분이나

꿈에서 깬 직후의 내 기분이 중요하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 부분을 잘 상기하면서

때리는 꿈, 맞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때리는 꿈, 남을 때리는 꿈

다른 사람에게 칭찬을 받거나, 맞은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가 형성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남을 발로 차는 꿈

모욕을 당할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뒤통수 때리는 꿈

나를 때린 그 사람의 약점이나 모든 걸 들추어내게 될 수 있어, 쉽게 조종하거나 제압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동물과 싸우는 꿈 , 호랑이랑 싸우는 꿈 , 사자랑 싸우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 뜻대로 성사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칼로 찌르는 꿈

경쟁사나 남보다 내가 이득을 보게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여자 때리는 꿈

가정에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도구로 때리는 꿈 , 도구로 남을 때리는 꿈

구설수가 생길 수 있거나 반대로 타인의 도움을 받아 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아이를 때리는 꿈 , 아이 때리는 꿈

나의 일거리에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연인 때리는 꿈 , 여자친구 때리는 꿈 , 남자친구 때리는 꿈

지금보다 사랑이 깊어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부인을 때리는 꿈 , 남편을 때리는 꿈

지금보다 금실이 좋아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친구 때리는 꿈

지금보다 우정이 깊어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자매와 싸우는 꿈 , 형제와 싸우는 꿈 , 남매가 싸우는 꿈

예상치 못한 이득을 얻을 수 있거나, 재물운이 있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뺨 때리는 꿈

내가 뺨을 때린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맞는 꿈

맞을 당시 아무 느낌이 없거나 후련한 마음이 들었다면 길한 행운이 따를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이고, 꿈속에서의 기분이 나쁘거나 좋지 않았다면, 봉변이나 불화 등을 겪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맞는 걸 보는 꿈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맞아서 피가 나는 꿈 , 맞아서 피 나는 꿈

정신적, 물질적 손해를 보게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뺨 맞는 꿈 , 따귀 맞는 꿈

구설에 오를 수 있게 되거나 오해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