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 꿈을 꾸었나요? 누군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꿈해몽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죽는 꿈을 꾸었나요? 누군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꿈해몽 총정리

빠른 검색을 위해 Ctrl + F 키나, 찾기를 활용해

찾고자 하는 꿈해몽 키워드를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작성하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평소 꿈을 참 자주 꾸는 편인데요.

큰 일이나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을 때 꾸기도 하고,

아무일도 없는 일상 속에서 가벼운 꿈을 꾸기도 합니다.

기억나지 않는 꿈을 많이 꾸기도 하지만,

대개는 기억에 남는 꿈이 많아서, 그런 꿈의 경우 그에 해당하는 꿈해몽을 꼭 찾아보는 편인데요.

 

꿈해몽을 찾을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꿈을 꿨을 당시의 내 기분이나 꿈에서 깨고난 직후의 내 기분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아무리 좋은 것을 상징하는 꿈이 나왔다고 한들 당시의 기분 등에 따라 해몽은 얼마든지 달라질 수가 있는데요.

이 점을 미리 상기하면서, 오늘은 죽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죽음에 대한 꿈은 과연 흉몽일까요?

 

 

*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나를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귀인이 나타나 하는 일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고, 그로 인해 재물도 따라올 수 있습니다.

 

* 아는 사람이 죽는 꿈 , 지인이 죽는 꿈 , 친구가 죽는 꿈

꿈에 나온 사람에게도, 나에게도 좋은 운이 따를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경제적인 면이나 건강적인 면, 또는 일적인 면에서 귀인의 도움을 받아 성취할 수 있음을 예시합니다.

* 남자친구가 죽는 꿈 , 여자친구가 죽는 꿈

꿈에서 애인이 죽어 슬픈 정도에 따라 애정도롤 예측할 수 있는 꿈입니다.

 

*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죽을뻔한 꿈이나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고난이나 역경을 맞이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내가 죽는 꿈

하고 있는 일 등이 잘 풀리게 될 길몽으로, 뜻밖의 상황이나 행운을 만나게 될 수 있고 전체적으로 좋은 기운이 들어올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교통사고로 죽는 꿈

내가 교통사고를 당해 죽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의 성과를 좋게 낼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맞아서 죽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좋은 결과를 내고 남들에게 좋으 평가를 낼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살해당하는 꿈

앞으로 성공가도들 달릴 수 있음을 예시하며, 건강적으로도 무병장수 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

그간 막혔던 힘든 일 등이 해결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불에 타 죽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아파서 죽는 꿈

평소 소원하던 일이 성취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뀸은, 현실에서 재물적인 운이 상승할 수 있거나, 큰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전쟁터에서 사망하는 꿈

현실에서 처한 역경을 극복하고 잘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물에 빠져 죽는 꿈

원하던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근심이 생겨 힘들어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