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나오는 꿈을 꾸었나요? 고양이 꿈 해몽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고양이가 나오는 꿈을 꾸었나요? 고양이 꿈 해몽 총정리

빠른 확인을 위해

Ctrl + f 키나, '찾기'를 활용해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작성하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 평소에 꿈을 정말 자주 꾸는 편인데요.

중요한 일을 앞두고 상징적인 꿈을 꾸기도 하고,

저의 심리에 따라가는 심리몽을 꾸기도 하고,

눈을 뜨자마자 기억에서 사라지는 꿈을 꾸기도 한답니다.

일어났는데도 생생한 꿈들은 바로 꿈해몽을 찾아보는 편인데요.

해몽이 좋지 않은 편이라면 비교적 조심하고 신중하게 생활하고,

특별한 게 없는 것 같은 꿈은

잊고 편하게 지내려고 노력합니다.

 

오늘은 많은 꿈해몽 중에서도,

고양이가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꿈해몽을 알아보기 전에,

내가 꿈을 꿨을 때의 상황이나 기분이 어땠는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면서, 지금부터 꿈해몽 시작하겠습니다.

 

 

* 검은 고양이 꿈

좋지 않은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슬프고 어려운 일이 닥칠 수 있으므로 매사에 신중한 것이 좋습니다.

 

* 검은 고양이가 죽는 꿈

내게 있던 불운한 일들이 사라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집에서 나가는 꿈

금전적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고민스럽거나 버거운 일이 찾아올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당분간은 건강과 언행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 고양이 키우는 꿈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 죽이는 꿈

위기에서 벗어나 막혔던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 눈이 빛나는 꿈

본인이 하는 일이 돋보이게 돼 타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고양이가 울면서 쫓아온 꿈의 경우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 고양이 싸우는 꿈

꿈에서 고양이와 강아지가 싸웠다면, 현실에서 일어나는 주변의 다툼에 내가 가담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를 안는 꿈

액운이나 사고가 찾아올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새끼 낳는 꿈

가정에 금전적인 이득이 들어올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으며, 금전적인 이득을 얻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우는 꿈

좋지 않은 소문이 퍼질 수 있는 꿈으로 시끄러워 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하얀 고양이 꿈

꿈에 하얀 고양이가 나왔다면 내 능력으로 인해 인정이나 이득을 얻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할퀴는 꿈,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핥는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내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꿈

꿈 속 고양이처럼, 현실에서도 내 위치 또한 올라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아픈 고양이 꿈

내가 소유하고 있는 것에 대해 손실이 생길 수 있으며, 주변사람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를 잡는 꿈

평소 소원하던 일이 성취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취업, 승진, 합격 등의 좋은 일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