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곳 청소하는 꿈을 꾸었나요? 청소하는 꿈해몽은 어떻게 될까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더러운 곳 청소하는 꿈을 꾸었나요? 청소하는 꿈해몽은 어떻게 될까

빠른 꿈해몽 확인을 위해

'CTRL + F 키'나 '찾기'를 눌러

원하는 단어를 검색해보세요!

 

평소에 꿈을 자주 꾸나요?

저는 꿈을 아주 자주 꾸는 편인데요.

잠에서 깨고 난 뒤에도 기억에 남는 꿈이었다면, 휘발되기 전에 그에 대한 꿈해몽을 꼭 찾아보고는 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가겹게 꾼 심리몽이라 여기고 얼른 털어버리려고 하구요.

 

꿈해몽을 찾아보기 전에 미리 알아야 할 것 중 하나는

꿈을 꿨을 당시의 느낌 등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인데요.

아무리 좋은 것을 상징하는 것이 꿈에 나왔어도,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무작정길몽으로 해석되지 않을 수 있고

또 기분에 따라 의외로 좋은 꿈으로 해석될 수도 있는데요.

이 점을 잘 명심하시고, 오늘은 청소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 땅을 쓰는 꿈

땅을 청소하는 꿈이나 마당을 청소하는 꿈은 나에게 재물 등의 이득이 얻어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집안을 청소하는 꿈

실제로도 집안의 안좋은 기운, 악기 등을 쓸어버리는 꿈으로 맑고 바른 생활을 하게될 것임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그간의 근심걱정이 말끔히 해결될 수 있습니다.

 

* 변기 청소하는 꿈, 화장실 청소하는 꿈 해몽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은 내 걱정이나 고민 등이 해소될 수 있는 꿈이기도 하나, 간혹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니 당분간 재물에 대한 일은 조심스러운 결정 등이 필요하겠습니다.

* 청소해도 계속 더러운 꿈

내가 굉장히 주관적인 태도를 가지게 되거나, 정리되지 않은 마음을 빨리 정리하려는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 하수구 뚫는 꿈

현재 갖고 있는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해소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귀파는 꿈

귀지를 파내는 꿈은 앞길을 막고 있던 일 등이 해소되고 소원을 충족시킬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누군가 청소도구를 주는 꿈

직장과 관련되어 권리나 명예 등이 높아질수 있고, 안정적일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방을 청소하는 꿈

빠른 시일 내에 반가운 손님이나 귀인을 만나 근심 걱정이 해소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침대를 물로 청소하는 꿈

환자가 아니라면 장차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꿈이고, 젊은 환자의 경우 병상에서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고, 노령 환자의 경우 병이 악화되거나 앞으로를 준비하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 문을 활짝 열고 물로 청소하는 꿈

잡념이나 오욕, 근심걱정 등을 말끔히 씻어버리고, 만복이 들어올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서둘러 청소하는 꿈

급하게 청소하는 꿈은 손님의 방문이 있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이 손님이 불길한 소식을 전할지, 기쁜 소식을 전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 내 청소도구를 다른사람 주는 꿈

앞길이 트이고 근심걱정 등이 해소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조명을 고치거나 청소하는 꿈

현재 나의 양심이 위협받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는 꿈입니다. 불빛이 밝고 빛나는 것은 현재 나의 이성이나 양심 등이 떳떳함을 의미합니다.

* 남의 집 청소하는 꿈

주변 사람에게 내가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내게 일어난 일이 아닌 남에게 일어난 일을 내가 해결해주게 될 수 있거나, 혹은 봉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낭비가 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겠습니다.

 

* 직장 청소하는 꿈

회사 청소하는 꿈은 현재 나에게 주어진 일에 대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쓰레기를 태우는 꿈

집안이나 현 직장에서의 불화 등이 해결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침대를 청소하는 꿈

침대나 침대시트를 청소하는 꿈은, 어떠한 변화를 맞이하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청소를 다 하고 나서 침대에 누웠다면, 좋은 인연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 걸레질 하는 꿈

걸레로 방 닦는 꿈은 나에게 귀인이 찾아와 도움을 줄 것임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부엌 청소하는 꿈

부엌을 청소하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고 나의 생활이 안정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지금보다 훨씬 여유가 생길 것임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