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질하는 꿈을 꾸었나요? 길몽일까 흉몽일까 이빨닦는 꿈 해몽 모음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양치질하는 꿈을 꾸었나요? 길몽일까 흉몽일까 이빨닦는 꿈 해몽 모음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작성해두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 평소에 꿈을 참 자주 꾸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심리몽을 자주 꾸는 편이랍니다.

꿈에서 꺠고난 뒤에도 꿈이 기억이 난다면 그에 관한 해몽을 찾아보고,

그렇지 않다면 아무리 기분이 찝찝하더라도 그냥 잊어버리려고 해요.

 

꿈해몽은 내가 꿈을 꿀 당시의 기분과 꿈에서 깬 후의 기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좋은 것을 상징하는 것이 꿈에서 나왔다고 해도 내 기분에 따라 다르다는 점을 함께 참고하셔야 해요.

그럼 양치질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볼까요?

 

 

 

* 양치질하는 꿈

양치질하는 행위는 내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므로 걱정 등이 없어지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차도가 좋아짐 등을 의미합니다.

 

* 양치질로 이가 깨끗해지는 꿈

현재 내게 놓인 문제가 해결되거나, 운이 상승함으로 인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더러운 칫솔로 이빨 닦는 꿈

내 주변, 직장 내에서의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더러운 물로 양치질하는 꿈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함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치약짜는 꿈

단점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을 극복하고 내 자신을 드러내어 앞으로가 잘 풀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다른사람이 이 닦는 꿈, 이 닦는 걸 보는 꿈

내가 이 닦는 사람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으로, 그로 인해 나의 인정을 능력받을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 이 닦아주는 꿈, 다른 사람의 이빨을 닦아주는 꿈

이 역시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 인정 받고 성공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양치질하다가 피 나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걸림돌 등이 사라지고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양치질하다가 이빨 빠지는 꿈

재물운 등이 하락하고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양치질 후 이빨이 빛나는 꿈, 치아가 빛나는 꿈

나 혹은 내 가족에게 경사스런 소식이 있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칫솔 치약을 잃어버리는 꿈

양치질을 하려고 했는데 칫솔과 치약을 잃어버린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거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양치질 하면서 다른 일을 한꺼번에 하는 꿈

이는 하고 있는 일이 좋은 방향으로 풀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길몽으로, 또 다른 좋은 일이 따라올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양치질을 오래동안 하는 꿈

내 노력으로 해결되지 않은 일을 누군가가 도와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양치질하는 도중에 입에서 벌레가 나온 꿈

어려움을 겪던 일이 좋은 방향으로 풀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양치질을 계속 반복하는 꿈, 양치질을 계속 하는 꿈

아무리 노력해도 좋은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남의 칫솔로 양치질하는 꿈

남의 칫솔로 양치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큰 신세를 지게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