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내는 꿈을 꾸었나요? 화내는 꿈 해몽 풀이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화내는 꿈을 꾸었나요? 화내는 꿈 해몽 풀이 총정리

빠른 확인을 위해 ctrl + f 키를 활용해서

찾고자 하는 단어를 찾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작성하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 평소에 꿈을 참 자주 꾸는 편인데요.

현실에서의 내 상황에 따라 비슷한 꿈을 꾸기도 하고,

앞으로 있을 일에 대한 심리가 드러난 꿈을 꾸기도 해요.

기억에 남는 꿈이라면 보통 꿈해몽을 찾아보는 편이고,

그렇지 않다면 저도 그냥 잊어버리고 생활하는데요.

여러분, 그런데 꿈해몽을 찾아보기 전에

꿈을 꿨을 때, 꿈에서 꺠고 나서의 내 기분이 중요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아무리 길몽으로 상징되는 꿈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꿈속에서의 내 기분이나 깨고 나서 기억나는 내 기분 등이

더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화를 내는 꿈은 과연 어떻게 꿈해몽풀이가 될지 한 번 알아볼까요?

 

 

* 흥분하면서 화 내는 꿈

현실에서 시비나 싸움을 체험할 수도 있고, 소송에 관련된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상대가 화를 내는 꿈

실제로도 그런 체험을 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시비, 싸움, 억압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혹은 반대로, 대인관계가 호전되어 이득을 얻게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돌아가신 아빠가 화내는 꿈

실제로 누군가 나에게 화를 내거나, 직장에서 꾸지람을 듣게될 수 있고, 남에게 불쾌감이나 제압을 당할 수 있으므로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 부모님이 화내는 꿈

현실에서 내가 하는 일에 대한 실수가 일어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엄마가 화 내는 꿈

현실에서 내 잘못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싸우거나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나에 대해 나쁜 소문이 퍼질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하므로 당분간은 매사에 주의해야겠습니다

 

* 친구가 화 내는 꿈

꿈에 나온 당사자와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할 수 있겠네요.

 

* 내가 화를 내는 꿈

내 마음에 있는 응어리를 풀기 위한 꿈일 수 있습니다. 불같이 화를 냈다면 현실에서 운세가 풀릴 수 있는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닥친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는 힘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소리지르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세우고 있는 계획에 있어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소리지르며 화내는 꿈

시비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거나, 혹은 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예시하기도 합니다. 골치 아픈 일로부터 벗어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 산 정상에 올라가 소리지르는 꿈, 산 정상에서 소리치는 꿈

현실의 일이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고 명예와 명성 등을 얻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아빠한테 화내는 꿈

꿈속에서의 아빠는 현실에서의 아빠 뿐만 아니라 직장 상사 등의 윗사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불만을 갖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친구에게 화내는 꿈

실제로도 그 친구에게 서운한 점이 많아 꾸는 꿈일 수도 있고,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되기도 하는 꿈입니다.

 

* 남편이 화내는 꿈

남편이나 가족이 나에게 화내는 꿈은, 나에게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조상이 화내는 꿈

꿈에서 조상이 화를 냈다면, 현재 내가 처한 상황에서의 길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가족에게 화내는 꿈

꿈에서 내가 화를 낸 상대방이 내 기대에 부응해줬으면 하고 바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현실에서도 꿈에서 화를 낸 가족과 사이가 좋지 않다면, 나의 인내가 한계에 다다랐음이 꿈에 드러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화내는 사람을 보는 꿈

타인이 화내는 것을 보는 꿈은, 나에게 좋은 소식이 올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