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사귀는 꿈을 꾸었나요? 애인 꿈 해몽 총 모음 남자친구 여자친구 고백 꿈해몽풀이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애인 사귀는 꿈을 꾸었나요? 애인 꿈 해몽 총 모음 남자친구 여자친구 고백 꿈해몽풀이

빠른 확인을 위해

ctrl+f 키나 찾기를 활용해 찾고자 하는

단어를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작성해두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 평소에 꿈을 참 자주 꾸는 편인데요.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거나, 심리적으로 불안정할 경우,

혹은 아무 일이 없을 경우에도

소위 말하는 개꿈을 꾸고는 합니다.

그 꿈의 내용이 잠에서 깨고 난 뒤에도 기억이 난다면

그에 대한 꿈해몽을 꼭 찾아보는 편이고,

기억이 나지 않거나 큰 의미가 없게 느껴진다면

하지만 이런 꿈해몽풀이를 할 경우에는

꿈을 꿨을 때의 상황이나 내 기분, 꿈을 깨고 나서의 내 기분까지

중요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그런 것에 따라서 길몽이나 흉몽으로 대표되는 꿈을 꿨더라도

해석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오늘은 꿈에 남자친구를 사귀는 꿈이나

여자친구를 사귀는 꿈,

연인이 나오는 꿈 등에 대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는 꿈

장차 이익이나 재물이 생길 수 있거나 뜻밖의 기회가 찾아와 소망을 이루게 될 수도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현재 애인 말고 다른 애인이 생기는 꿈

현재의 연인에 대해 불만이 쌓여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 다투거나 갈등이 일어날 수 있겠어요.

 

* 남자친구를 안는 꿈

무의식 중에 심리적으로 힘들어하고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남자친구와 즐겁게 지내는 꿈

꿈과 달리 애인과 다툴 일이 생기거나 오해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남자친구와 같이 밥을 먹는 꿈

꿈에서는 밥이 성적인 의미가 담겨 있어, 남자친구와 같이 밥 먹는 꿈을 꿍었다면 이는 성적인 관계를 갖고 싶어하는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상대방도 나만큼 나를 좋아해주거나 생각해줬으면 하는 심리가 반영된 꿈으로, 부담스러운 접근은 하지 말아야 함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들어올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좋아하는 상대가 있는데 마음을 열고 있지 않으니, 용기를 내 마음을 열어야 한다고 해석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 동성에게 고백하는 꿈

현재 내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소 마음 속의 고민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용기와 결단이 필요한 때입니다.

 

*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꿈

누군가가 나를 시기질투하고 있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그런 사람이 있다면 거리를 두는 것이 좋겠어요.

 

* 편지, 메신저로 고백하는 꿈

상대에 대해 두려움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너무 내 입장에서만 생각 말고, 역지사지가 필요한 때입니다.

* 좋아하는 사람이 나에게 고백하는 꿈, 고백받는 꿈

그 사람에게 고백받고 싶은 마음이 그대로 드러난 꿈입니다.

 

* 모르는 사람이 고백하는 꿈

현재 내가 외로움을 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곁에 누군가 있어줬으면 하는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내 행동에 따라 좋은 친구나 인연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 여러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꿈에서처럼 현실에서도 인기가 많아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므로 여유 있는 마음을 갖고 있으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도 모르겠네요.

* 소꿉친구가 고백하는 꿈

꿈에서와 같이 현실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어떻게 행동하느냐가 중요해지겠네요.

 

* 연인과 동거하는 꿈

하는 일에 많은 걸림돌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근심과 걱정에 둘러싸여 순탄치 않은 하루를 보내게 될 수있습니다. 이성과 관련된 일에 있어서는 더욱 신중하고 자중하는 태도가 중요할 것 같네요.

 

* 연인과 함께 산책하는 꿈, 남자친구와 산책하는 꿈

가까운 사람과의 즐거운 시간이 있을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진솔한 대화를 나누거나 좋은 곳으로 여행을 가 기분 전환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 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 여자친구와 전화하는 꿈, 연인과 통화하는 꿈

새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의 통화가 즐거웠다면 내게 필요한 소식이나 정보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남자친구 바람 피우는 꿈 여자친구 바람 피우는 꿈

꿈과 마찬가지로 애정문제로 근심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서로 오해가 생기지 않게 태도에 주의를 기울이는 노력과 진솔한 대화가 필요하겠어요.

 

* 전 애인과 결혼하는 꿈, 전남친과 결혼하는 꿈, 전여친과 결혼하는 꿈

포기했던 일이나 묵혔던 일이 잘 마무리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홀가분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니,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 옛 연인을 다시 만나는 꿈, 전남친 만나는 꿈, 전여친 만나는 꿈

지금 나의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내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이 현실에서 벗어나 행복했던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하고 있어요. 좀 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모든 일을 신중하게 처리하는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나는 꿈

헤어진 연인이 내게 다시 사귀자고 사는 꿈은 묵은 일이나 미뤄뒀던 일을 다시 진행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미 좋게 해결될 수도 있지만, 내 기억에서 잊혀졌던 일이 갑자게 내 앞에 나타나 내가 당황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침착함이 필요한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