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는 꿈을 꾸었나요? 우는 꿈해몽 총정리 모음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우는 꿈을 꾸었나요? 우는 꿈해몽 총정리 모음

빠른 확인을 위해

CTRL+F 키나 '찾기' 기능을 활용해

찾고자 하는 꿈해몽의 키워드를 직접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작성하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 평소 꿈을 참 자주 꾸는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꿈해몽에도 관심이 지대합니다.

잠에서 깨고 난 뒤에도 꿈이 생생하게 기억나는 편이라면 일어나자마자 꿈해몽을 찾아보는 편이고,

내용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면 연연해하지 않고 잊어버리려고 하는 편인데요.

 

꿈해몽을 찾아보실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꿈을 꿀 당시의 내 기분이나 깨고나서의 내 기분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 점 유의하면서 우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우는 꿈
앞으로 기운이 좋아져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내가 펑펑 우는 꿈 / 소리 내어 펑펑 우는 꿈
현재까지 풀리지 않던 일이 풀리거나 근심걱정 거리가 사라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여자가 울고 있는 꿈
기운이 나빠져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거나, 갑작스럽게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 꿈
재물운이 좋아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으로, 풀리지 않던 일이 잘 풀리거나 평화의 날이 찾아올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상가집에서 우는 꿈
나 혼자 울었다면 홀로 이득볼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여럿이서 함께 울었다면 집단적으로 이득볼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감동받아 우는 꿈
앓고 있는 근심거리들이 모두 사라지게 됨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모르는 사람이 우는 꿈 / 누군가 울고 있는 꿈
다소 불쾌한 일을 겪게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아는 사람이 우는 꿈
그 사람이 실제 울게 되거나 안 좋은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눈물을 참는 꿈
현실에서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눈물이 안 나오는 꿈
스트레스로 인해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아기가 우는 꿈
우환이 생길 수 있어 당분간 조심하며 생활해야함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소리없이 우는 꿈
오해가 생겨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사람들이 나를 보며 우는 꿈
건강에 유의해야함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배우자가 우는 꿈
건강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좋은 일이 생겨 우는 꿈
꿈속에서와 같이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여러 사람이 서럽게 우는 꿈
일이나 관계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피눈물이 나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릴 순 있으나 중간에 어려운 일에 봉착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