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에 대한 꿈을 꾸셨나요? 털 꿈 해몽 총모음 털 나는 꿈 털 깎는 꿈 털 미는 꿈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털에 대한 꿈을 꾸셨나요? 털 꿈 해몽 총모음 털 나는 꿈 털 깎는 꿈 털 미는 꿈

Ctrl+F키나 ‘찾기’를 활용해
찾고자 하는 꿈해몽의 키워드를 찾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작성하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 평소에 꿈을 참 자주 꾸는 편인데요.
꾼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난다면 일어나자마자 꿈해몽을 찾아보는 편이고,
잘 기억나지 않으면 잊어버리려고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꿈해몽을 알아볼 때 가장 중요한 것이
꿈을 꿀 때와 꿈을 꾸고 나서의 내 기분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 점을 생각하시면서 지금부터
털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귀에 털 난 꿈
곧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거나, 남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기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팔에 털 나는 꿈
몸이 아픈 사람의 경우 쾌유할 수 있으며,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다리에 털 나는 꿈
바쁜 생활을 하게될 것이며, 능력이 상승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입에서 털이 나오는 꿈
재물운이 상승해 편안한 일상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몸에 털이 나는 꿈
많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털 뽑는 꿈
스스로 털을 뽑는 경우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일 수 있으며, 질병에 걸릴 가능성도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입에 털 나는 꿈
자신의 사회적 위치가 올라가거나 경사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뒤따라오게되는 꿈입니다.

 

* 얼굴에 털이 나는 꿈
상황에 따라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거나, 반대로 인정받고 성공의 궤도에 오를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하얀 털 꿈 / 흰 털 꿈

어디에나든 건강이 좋아지고 장수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손등에 털 나는 꿈
손재주를 부릴 수 있는 예술작품을 창작해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발등에 털 나는 꿈
실제로 발을 움직일 일이 많아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눈썹 사이에 털 나는 꿈
총명한 머리를 쓸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