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먹는 꿈을 꾸었나요? 먹는 꿈 해몽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음식 먹는 꿈을 꾸었나요? 먹는 꿈 해몽 총정리!


'찾기'나 'ctrl + f' 키를 활용해
찾고자 하는 꿈의 키워드를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꿈해몽을 작성하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 평소에 꿈을 참 자주 꾸는 편인데요.
잠에서 깬 뒤에도 기억에 남는 꿈이라면
관련된 꿈해몽을 꼭 찾아보고,
기상과 동시에 기억나지 않는 꿈이라면
저도 쿨하게 잊어버리려고 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꿈해몽을 알아볼 떄 가장 중요한 점은
꿈에서 내가 느꼈던 기분과 심리라는 점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먹는 꿈 해몽 먹는 꿈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쌀밥 꿈해몽 , 밥 먹는 꿈
밥 먹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거나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라면 , 국수 , 짜장면 , 면 먹는 꿈
면으로된 음식을 먹는 꿈은 그동안 정리되지 않았던 일이 원활하게 정리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똥 먹는 꿈
똥을 먹는 데 기분이 좋았다면 만사형통함을 예시하는 꿈일 수 있고, 느낌이 좋지 않았다거나 억지로 먹는 등의 느낌이 있었다면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이성이랑 밥 먹는 꿈 , 이성이랑 식사하는 꿈
연애운 상승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유명인과 식사하는 꿈 , 유명인과 밥 먹는 꿈
자신의 지위나 신분 등이 상승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많이 먹는 꿈 , 과식하는 꿈
에너지가 너무 높아 일상의 균형을 잃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으로, 그 에너지를 적당히 발휘해 이용한다면 좋은 성장을 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배부르게 먹는 꿈
인간관계에서 충족감을 느끼거나, 하는 일이 번창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꿈 , 배가 안 부른 꿈
현실에서 어떠한 욕구가 충족되지 않거나 불만족스러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고기 먹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거나 좋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빵 먹는 꿈
우연한 계기로 어떤 기회를 얻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억지로 먹는 꿈
현실에서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게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몰래 먹는 꿈 , 숨어서 먹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맛없는 음식 꿈 , 맛없는 음식을 먹는 꿈
현실에서 외로움을 느끼거나 마음이 충족되지 못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케이크 먹는 꿈
케이크처럼 단 음식을 먹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생선 먹는 꿈 해몽
귀인을 만나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풀릴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과일 먹는 꿈
꿈에서 싱싱하고 단 맛이 나는 과일을 먹었다면, 현실에서 연애운이 상승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벌레 먹는 꿈
현재 겪고 있는 어려운 일을 잘 헤쳐나가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