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바퀴벌레가 나왔나요? 바퀴벌레 꿈해몽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꿈에 바퀴벌레가 나왔나요? 바퀴벌레 꿈해몽 총정리

빠른 확인을 위해
CTRL+F 키나 '찾기' 기능을 활용해
찾고자 하는 꿈해몽의 키워드를 직접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두고두고 보기 위해 작성하는 꿈보다 해몽입니다.
저는 평소 꿈을 참 자주 꾸는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꿈해몽에도 관심이 지대합니다.
잠에서 깨고 난 뒤에도 꿈이 생생하게 기억나는 편이라면 일어나자마자 꿈해몽을 찾아보는 편이고,
내용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면 연연해하지 않고 잊어버리려고 하는 편인데요.
 
꿈해몽을 찾아보실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꿈을 꿀 당시의 내 기분이나 깨고나서의 내 기분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 점 유의하면서 바퀴벌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를 극혐하는 이유로 대충 벌레 이미지로 대체합니다.

* 바퀴벌레가 몸에 기어오르는 꿈
질병이 생기거나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바퀴벌레를 먹는 꿈
마찬가지로 질병이 생기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바퀴벌레 죽이는 꿈 
평소 앓던 병이나 건강상의 안 좋은 점들을 떨쳐내게 되고, 전체적으로 몸이 회복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바퀴벌레한테 물리는 꿈 
재산상의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집 안에 바퀴벌레가 우글거리는 꿈 / 집 안에 바퀴벌레가 많이 있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좋은 성과가 나 인정받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큰 바퀴벌레를 잡는 꿈
능력을 인정 받아 직장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사업이 성공하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이불위에 바퀴벌레가 있는 꿈
실패나 전체적인 운의 하락을 맞을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바퀴벌레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평소 바라던 것이 이뤄질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바퀴벌레를 보는 꿈
심적으로 어지러울만한 일이나 일에 있어서 장애물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바퀴벌레가 안 죽는 꿈
머릿속에 많은 생각으로 고뇌하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바퀴벌레가 도망가는 꿈
평소에 불편하게 생각하고 있었던 일로 인해 고통받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바퀴벌레 밟는 꿈
밟은 바퀴벌레가 죽었다면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예시하고, 밟아도 죽지 않았다면 더 한 스트레스를 안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하얀 바퀴벌레 꿈
일반적인 바퀴벌레와 달리 꿈에 하얀 바퀴벌레가 나왔다면, 건강운이 상승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 새끼 바퀴벌레 꿈
작은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이를 극복해냄을 예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