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고 싶은 아늑한 침실 인테리어 참고 사진 모음
본문 바로가기

공간

따라하고 싶은 아늑한 침실 인테리어 참고 사진 모음

홈 인테리어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침실 인테리어.

인생에서 중요한 '수면'을 질 좋고 기분 좋게 유지해야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내가 침실에 들어갔을 때 편안함이 느껴져야 한다.

잠도 솔솔 오고, 피로가 싹 풀리는 아늑한 침실 인테리어.

 

여러 종류가 있지만 오늘은 대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침실 인테리어 사진들을 준비해봤다.

조금 더 노곤노곤하고 고요하게 있을 수 있는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

 

archicgi

전체적으로 딱딱해 보일 수 있지만, 침대와 그 주변 요소들, 그리고 조명이

아늑한 인테리어로 보이게 하는 큰 요인이 되었다.

대체적으로 어둡게 보정이 된 것 같은데, 바로 옆에 햇살을 바로 맞을 수 있게끔 창도 있어서

언제든지 밝은 분위기로 전환이 가능하다.

 

 

 

hgtv
futuristarchitecture
futuristarchitecture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 색감이 사용된 침실 인테리어들.

특히 아래 두 사진 속 인테리어는 채광보다도, 아늑한 조명의 중요함이 강조된 인테리어인 것 같다.

호텔에서 쉽게 볼 수 있을 법한 인테리어. 

 

 

apartmenttherapy
apartmenttherapy
apartmenttherapy

아늑함과 빈티지함이 아주 적절히 섞여 낭만적이기까지 한 침실 인테리어들.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요소들이 아주 골고루 포진되어 있고,

나는 그린과 카키 색의 침구류가 저렇게 예쁜지 몰랐다.

가장 마지막 인테리어는 방의 구조 덕도 크다고 생각한다.

 

 

ixiqi

역시 아늑한 침실 인테리어의 힘은 조명!

 

contemporist
contemporist

번외로 내가 좋아하는 그레이 침구류.

나도 현재 그레이 색상의 침구류를 사용 중이지만, 왤까.

내 방 인테리어와는 아주 차원이 달라 보인다.

연출된 탓도 있겠지만, 같은 그레이 톤의 요소를 다양하게 쓴 부분에서 많은 스킬 차이가 나는 것 같다.

나도 언젠가 더 센스 있는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해봐야겠다.